소식
Service to Every Being is the spirit of Wellbeing! 생명에 대한 봉사가 웰빙의 참된 정신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소식

러시아평화기금 시베리아지역 옴스크지회와 MOU

2023-03-05 조회 353






202332일 허임기념사업회(이사장 손중양)는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기관 중의 하나인 러시아 평화기금의 시비르지역 옴스크주 지회(지회장 김알렉산드)와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이날 허임기념사업회 사무실에서는 양해각서에 서명을 하고, 기념쵤영을 했습니다.

1941년에 설립된 러시아 평화기금은 사회적 약자와 고아, 장애인, 참전용사 등을 돕고, 평화유지 및 인도주의 활동을 하는 재단으로 임원진은 학자, 작가, 예술가 등의 각계 전문가와 함께 러시아 정교회, 무슬림, 유대교 등 여러 종교 교파의 대표가 참여해 종교 간 협력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주요 활동은 민족 간의 평화, 우정 및 조화 증진, 자선, 국가적 종교적 사회적 갈등 예방, 인권보호, 환경보존, 국제협력, 문화 및 청소년 교류 등입니다.

이 단체의 지회는 러시아 전역에 47개가 있습니다.

2022년 말 박금수 시베리아 본부장이 김알렉산드 지회장과 만나 양해각서를 준비하여 이국렬 국제협력단장님과 MOU를 추진해 왔습니다.

20232월 중순 한국을 방문한 김알렉산드 지회장은 허임기념사업회 탁무권 국제침구협력총괄센터장과 옴스크 침구센터를 마련하기 위한 구체적인 사업을 의논하기 시작했습니다.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이전 [영화감독이 쓴 책 소개] ‘정일교 선생의 삶을 다룬 책을 읽고 … 2023-07-27
다음 침구인네 '국제' 침구학술세미나 매월 온라인 개최 2023-02-19